최첨단 장비와 시설로 시술부위의 정확한 진단을 통해
개개인의 체형에 가장 적합한 디자인으로 지방흡입을 합니다.
미세지방 흡입
미세지방 흡입술의 경우 적은 용량의 지방흡입만으로도 비교적 큰 만족을 느낄 수 있습니다.
허벅지, 팔, 등, 엉덩이의 운동, 주사, 약물요법으로 잘 빠지지 않는 부위는
하이맨 미세지방 흡입으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허벅지
허벅지는
단단하며, 섬유질이 많은 섬유성 세포로 구성되어 있어서 운동은 물론 주사나, 약물 요법으로도 잘 빠지지 않는 부위의 지방입니다.
특히, 허벅지에 과도한 지방층이 형성 될 경우 엉덩이 옆선으로부터 무릎까지 이어지는 하체라인이 부자연스럽게 보여 흐트러진 라인을 형성하게 됩니다.
허벅지 지방흡입은 360˚의 입체적인 지방흡입으로 진행되어 건강한 허벅지의 형태를 유지합니다. 허벅지 지방흡입 시 보다 자연스러움을 유지하기 위해서 엉덩이 및 부분의 지방흡입도 동시에 고려하시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팔
팔은
운동을 하더라도 팔, 어깨 그리고 겨드랑이 부위는 좀처럼 살이 잘 빠지지 않습니다. 팔의 경우 지방 흡입을 하게 되면 200~300cc의 소량의 흡입만으로도 상대적으로 효과가 큰 부분입니다.
흡입 시 견관절 주변의 어깨 및 등 부위도 같이 진행 될 경우 더욱 이상적인 라인이 형성됩니다. 팔 지방 흡입 시 팔뚝의 처진 지방 뿐만 아니라 360˚의 입체적인 흡입으로 더욱 자연스러운 곡선이 유지되어 완성도가 높아지게 됩니다.
등
등은
남성의 경우 상체를 드러내는 일이 종종 생기게 되며, 이때 드러나는 뒷모습의 실루엣이 그 남성의 이미지를 결정 짓기도 합니다. 등 부위의 과도한 지방 축적은 불룩하게 튀어나와 보기 싫을 뿐만 아니라 등 라인으로 보기 싫은 주름을 형성합니다.
여름과 같은 더운 날 얇은 옷을 입게 되면 주름이 그대로 들어나 눈에 띄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등은 성유화되거나 지방이 많은 부위가 아니어서 소량의 흡입만으로도 만족스러운 수술이 가능합니다.
엉덩이
엉덩이는
지방의 특성과 구조가 허벅지 지방과 비슷합니다. 섬유성분이 많은 저장성 지방 세포로 심부의 지방층을 이루고 있어 주사 요법 및 약물 요법을 통해서는 잘 빠지지 않는 엉덩이 지방흡입 시 연결부위인 허리라인과 맞닿는 부분까지 지방의 흡입이 이루어져야 보기가 자연스럽습니다.
엉덩이 바깥쪽 2/3부위를 집중적으로 지방을 흡입하여 엉덩이가 너무 납작해지지 않도록 합니다.